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11. 7월 칠리왁 이야기 2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07-23
이곳 칠리왁에는 옥수수 농장과 블루베리 농장이 많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매년 여름이 되면 각 농장에서 바로 수확한 신선한 옥수수와 블루베리를 마음껏 맛 볼 수 있답니다.
옥수수 농장에서 각 수확한 옥수수인데요. 한국의 찰 옥수수와는 다른 종류로 여기서는 이 노란 옥수수를 바로 생으로 먹기도 하고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바비큐 그릴에 구워 먹기도 한답니다. 그 어떤 단맛을 내는 첨가물을 넣지 않아도 정말 끝내주는 단맛을 자랑하는 칠리왁 옥수수입니다!
옥수수를 팔기 위해 여름에만 잠깐 여는 옥수수 가판대 인데요. 특이한 점은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Drive Through 로 간편하게 옥수수를 살 수 있답니다.

여름의 칠리왁 하면 블루베리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칠리왁에는 여러 곳에 블루베리 농장이 있는데요. 농장에 직접 가서 블루베리를 직접 수확하여 사 올 수도 있고, 칠리왁 지역 곳곳에 위치한 가판대에서 농장에서 수확하여 그날 그날 수급되는 신선한 블루베리를 구입 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농장에 가서 수확하는 것이 재미도 있고 가격도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답니다. 올해는 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블루베리의 알이 크고 당도가 더 높다고 하네요. 여름에 많이 구입하여 냉동고에 넣어 두면 일년 내내 맛있는 블루베리를 맛 볼 수 있어 가정마다 냉동고에 그득 그득 채워 넣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