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09. 6월 10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06-11
태겸이는 German 11 수업에 어렵지 않게 잘 따라가고 있으며, 세환이는 Socials 9 수업에서 American Civil War단원에 대한 진도가 모두 진행되고 단원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태겸이와 세환이 모두 수업 진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지만 학교 수업 시간을 최대한 잘 활용하여 과제 등을 잘 하고 있습니다. 세환이의 Social9 수업에서는 수업 내용과 관련한 에세이 쓰기도 이루어 지는데요. 에세이 쓰기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투터선생님에게 꼭 도움을 받도록 당부 하였습니다. 나린이는 PE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운동량이 많아져서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나린이는 적극적으로 잘 참여하고 있습니다. 나린이에게는 컨디션 조절을 잘 하도록 당부 하였습니다.

에듀프로의 Mr. Chadsey 선생님 수업에서는 Oscar Wilde의 “The Importance of Being Earnest” 에 대한 Novel Study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Mr.Chadsey 선생님께서는 영문학에서 꼭 읽어야 할 작품들을 계속 소개해 주시고 있는데요. 수업에 참여 하는 학생들이 열심히 하고 있어서 진도도 빠르게 나가고 있으며 책의 내용 중 꼭 같이 읽어야 할 부분은 역할을 정해 role play 하면서 흥미롭게 수업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번 학년 수업도 2주 정도 남겨 두었습니다.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에듀프로 학생들을 격려하고 잘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백신 1차 접종을 마쳤지만 그래도 항상 조심 하도록 강조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