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08. 6월 3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06-04


요 며칠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면서 한 여름 같은 날씨가 이어졌었는데요. 오늘부터는 다시 기온이 조금 떨어져 선선하고 화창한 날씨로 돌아왔습니다. 캐나다는 백신 접종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이번 주부터는 확진자의 수도 현저하게 낮아졌습니다. 현재 2차 접종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으며, 에듀프로 학생들의 경우 1차 접종을 모두 마쳤습니다. 여름 방학 때 한국을 방문하는 학생들의 경우 한국에 다녀온 후 2차 접종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번 학년의 수업도 약 3주 정도 남겨 두었습니다. German 11 수업을 듣고 있는 태겸이, Socials 9 수업을 듣고 있는 세환이, 그리고 PE9 수업에 참여 하고 있는 나린이 모두 마지막 수업에 열심히 참여 하고 있는데요. 끝까지 긴장하고 최선을 다해 수업에 참여하여 좋은 내신으로 마무리 되도록 에듀프로에서 세심히 체크 하고 지도 하겠습니다. 또한 학교 일정이 모두 마무리 될 때까지 무엇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하지요. 홈스테이 가족들과 잘 연계하여 건강하게 이번 학년을 마무리 하도록 돕겠습니다.

Mr. Chadsey 선생님, Mrs. Olivares 선생님과 함께 하고 있는 에듀프로 수업도 잘 진행되고 있으며, 아이들이 수업에 빠짐없이 열심히 참여 하고 있습니다. Vocabulary study와 Literature study 그리고 에세이 쓰기에 대한 수업에 꾸준히 참여하면서 아이들의 실력이 탄탄히 다져가고 있음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에듀프로 수업도 이번 학년 끝까지 알차게 이루어 지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