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07. 5월 26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05-27
안녕하세요 에듀프로 가족 여러분,
5월도 어느덧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이번 5월은 정말 빨리 지나간 느낌이네요~~ 이제 이번 학년 학교 수업도 6월 한달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태겸이, 세환이 나린이는 이번 학년의 마지막 과목 수업을 이번 주부터 시작 하였습니다. 마지막 과목까지 최선을 다해 수업에 참여하여 끝까지 좋은 내신을 받도록 노력해 줄 것을 늘 당부하고 있습니다.

이곳 캐나다는 백신 접종이 빠르게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현재 BC 주의 경우 12세 이상 모든 청소년과 18세 이상 모든 성인에 대한 백신 접종을 할 수 있으며, 에듀프로 학생들의 경우 태겸이와 세환이는 1차 접종을 완료 하였고, 나린이는 접종 등록 후 기다리고 있으며 수일내로 1차 접종을 할 예정입니다. 1차 접종 후 약 13~16주 사이에 2차 접종을 하게 되는데요. BC 주에서는 여름 동안 2차 접종까지 최대한 이루어 지게 한 후 9월부터는 모든 일상을 정상적으로 되돌리겠다는 발표가 오늘 있었습니다. 백신접종이 이루어지면서 확진자 수도 눈에 띄게 줄어 들고 있음을 볼 수 있어 이곳은 일상으로의 복귀에 대한 희망적인 분위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년을 맞이하는 9월부터 학교는 코로나 이전처럼 정상적인 수업이 이루어 지리라 기대 합니다!!

Mr. Chadsey 선생님과 함께 하는 에듀프로 Literature 수업에서는 요즘 17세기 영국의 대 문호 John Milton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John Milton은 영문학에서는 꼭 그의 작품을 배워야 할 아주 중요한 문학가 인데요. 그가 서술한 “ Paradise Lost”의 경우 영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들 중 하나로 손꼽힐 만큼 아주 중요한 작품입니다. 에듀프로 학생들은 Mr. Chadsey 선생님과 함께 Paradise Lost에 대한 수업을 하고 있으며, 현대 영어와 다른 표현들로 쓰여진 작품이어서 해석에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선생님과 함께 차분히 익혀 나가고 있습니다. 어려운 영문학 작품에 도전하고 있는 에듀프로 학생들을 많이 칭찬합니다!!